안전거래수칙
[회원정보]거래 중 분쟁이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BY 관리자2023.05.30 08:37:19
거래가 진행 중인 상태에서 분쟁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, 아래와 같이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상대방과 연락이 지속적으로 불가한 경우, 해당 거래 건에 대한 '취소'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 취소 요청을 할 수 없는 경우, 인넥트 고객센터(070-8028-2852, 네이버톡톡)로 문의를 주세요.
인넥트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회원들에게 온라인 거래와 부가 정보를 제공하며, 서비스를 통해 이루어지는 회원 상호 간의 거래에 대해서는 당사자 간의 합의가 원칙입니다.
분쟁이 발생한 경우, '작업 진행·취소 및 환불' 등에 대해 당사자 간 1차 합의를 진행합니다. 회원 정보
|